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환경친화적인 솔루션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 + 장착권 + GPS 안테나 세트 만족도 100%

페이지 정보

조회
40회
작성일 24-03-26 20:25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 + 장착권 + GPS 안테나 세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전면과 후면을 모두 녹화할 수 있는 2채널 블랙박스로, 고화질 FHD 화질로 녹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GPS 안테나가 함께 제공되어, 운전 중에 차량의 위치와 속도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도 간단하며, 장착권도 함께 제공되어 더욱 편리합니다. 블랙박스의 크기도 작아서 차량 내부에 설치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 제품은 차량 운전자들에게 안전한 운전을 돕는 블랙박스로, 사고 발생 시 녹화된 영상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GPS 안테나를 통해 운전 기록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운전 습관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좋은 제품을 소개해드린 만큼, 이번에 차량 블랙박스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은 차량 안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제품은 전면 및 후면 카메라를 갖추고 있어 차량 주행 중 발생하는 사고나 위험 상황을 정확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FHD급 화질을 지원하여 높은 해상도로 녹화되어 차량 주변 상황을 더욱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블랙박스로서 녹화 기능 뿐만 아니라 주행 정보 기록, 주차 모드, 충격감지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GPS 안테나를 함께 제공하여 위치 정보를 정확하게 기록할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은 블랙박스 시장에서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으며, 안정적인 성능과 뛰어난 화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장착권이 함께 제공되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랜만에 블랙박스를 새로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제품의 화질이 매우 좋아서 녹화된 영상을 재생할 때도 깨끗하게 보여줍니다. 또한, 전후방 모두 녹화가 가능해서 차량 주행 중에 일어난 사고나 상황을 정확하게 기록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제품 설치도 매우 간단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제공된 장착권을 이용해서 차량 내부에 블랙박스를 고정시키고, GPS 안테나도 함께 설치하면 끝이었습니다. 설치 후에는 블랙박스가 자동으로 켜지고 녹화를 시작해서, 따로 조작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합니다.

제품의 기능도 매우 다양합니다. 주행 중에 차선 이탈이나 충돌 위험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경고음이 울리고, 이를 녹화해서 저장해줍니다. 또한, 주차 모드도 지원해서 차량이 주차되어 있는 동안에도 녹화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능들이 모두 매우 유용해서, 블랙박스를 구입한 것이 후회되지 않습니다.

다만, 제품의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입니다. 하지만, 제품의 성능과 기능을 고려하면 이 가격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제품의 평점이 5점 만점에 5점이라는 것도 제품의 품질을 입증하는 것 같습니다.

종합적으로,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은 매우 우수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의 화질과 기능, 설치의 편리함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랙박스를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의 녹화화질은 어떻게 되나요?
- 이 제품은 전면과 후면 모두 FHD(1920x1080) 화질로 녹화됩니다.

2. 블랙박스 녹화 영상 저장 방식은 무엇인가요?
- 이 제품은 microSD 카드를 사용하여 녹화 영상을 저장합니다.

3. GPS 안테나는 왜 필요한가요?
- GPS 안테나를 사용하면 녹화된 영상에 위치 정보가 함께 저장되어, 사고 발생 시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이 제품은 어떤 차량에 장착할 수 있나요?
- 대부분의 차량에 장착 가능하며, 별도의 장착 부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이 제품의 녹화기능을 어떻게 제어하나요?
- 이 제품은 녹화 시작/정지, 사진 촬영 등의 기능을 버튼 또는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충격감지 기능이 탑재되어 사고 발생 시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블랙박스의 화질과 녹화 기능: 이 제품은 전후방 FHD 2채널 녹화가 가능하므로, 녹화된 영상의 화질과 녹화 시간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2. 블랙박스의 저장 용량: 블랙박스의 저장 용량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제품은 microSD 카드를 지원하며, 최대 256GB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GPS 안테나의 정확도: 이 제품은 GPS 안테나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GPS 기능의 정확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4. 장착 권장 사항: 이 제품은 장착 권장 사항이 있으므로, 권장 사항을 확인하고 적절한 장착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5. 제품의 보증 기간과 서비스: 이 제품은 보증 기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블랙박스는 자동차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문제를 기록하는 중요한 장치이므로, 제품의 신뢰성과 서비스가 중요합니다.


관련상품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 + 장착권 + GPS 안테나 세트 199,000

현대티앤알 FHD 2채널 블랙박스 145,150

바넥스 전방FHD 후방HD 블랙박스 75,650

현대티앤알 TOPVIEW R1 블랙박스 FHD/HD 2채널 (A/S 2년 보증) 무료출장장착+GPS 126,800

아이나비 전방 FHD 후방HD 2채널 블랙박스 V Shot Prim 101,150

아이나비 전후방FHD 2채널 블랙박스 FXD8000 + 장착권 + GPS 안테나 세트 229,000

바유미키 4인치 전후방카메라 2채널 블랙박스 32GB 48,960

바넥스 전방FHD 후방HD 블랙박스 84,150

[무료방문장착] 루비스톰 가성비 블랙박스 FHD 2채널 + 64GB + 헤드업디스플레이 166,000

DS 2채널 룸미러 블랙박스 가성비 1080p 슈퍼 야간 비전 세단 SUV 트럭 MVP 45,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