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 캠핑용 휴대용 가스버너 선착순 특가

페이지 정보

조회
48회
작성일 24-03-26 12:5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 캠핑용 휴대용 가스버너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할 때 필수적인 가스버너입니다.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은 가볍고 손쉽게 휴대할 수 있어서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즐기는 분들에게 최적의 제품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탄소 섬유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불꽃이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스탱크와 연결하기 쉬우며, 가스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요리를 할 때 원하는 온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 캠핑용 휴대용 가스버너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 캠핑용 휴대용 가스버너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제품으로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즐기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상세 특징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 캠핑용 휴대용 가스버너"는 캠핑 및 야외 활동에 적합한 가스버너입니다. 이 제품은 지라프 브랜드의 구이바다 시리즈에 속하며, 탄소 섬유와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이 가스버너는 탄소 섬유로 만들어진 브라운 컬러의 바디와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진 실버 컬러의 그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컬러의 바디는 고온에 강하며 내구성이 높아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버 컬러의 그릴은 가열이 빠르고 효율적이며, 가스 연소 시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 제품은 가스탱크를 사용하여 가열합니다. 가스탱크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가스탱크는 가스버너 바닥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이 가스버너는 가스탱크와 호환되는 1인용 제품으로, 가스탱크를 사용하면 약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가스버너는 캠핑, 등산, 피크닉, 낚시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또한, 소형이며 가볍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캠핑용품, 야외용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 캠핑용 휴대용 가스버너로,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할 때 휴대하기 편리하고 사용하기도 간편합니다. 평점이 5점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사용 후기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이 가스버너를 사용한 사람들은 대체로 만족하며,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제품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 이 제품은 캠핑이나 야외에서 요리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가스버너입니다.

2. 가스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 가스는 별도로 구매하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M 사이즈로, 약 34 x 28 x 9 cm 크기입니다.

4. 제품의 무게는 어떻게 되나요?
- 약 2.2 kg의 무게가 있습니다.

5. 제품을 사용할 때 주의사항이 있나요?
- 사용 전에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고, 안전에 유의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특히 실내에서 사용하지 마시고, 화기 근처에서 사용하지 마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1. 가스버너의 크기와 무게
2. 가스버너의 연료 소비량과 사용 가능한 가스 종류
3. 가스버너의 열 출력과 조절 기능
4. 가스버너의 내구성과 안전성
5. 가스버너의 사용 방법과 청소 방법
6. 가스버너와 함께 제공되는 부속품(가스 호스, 인증 마크 등)


관련상품


지라프 구이바다 탄컬러 에디션 M 캠핑용 휴대용 가스버너, 1개 99,000

지라프 구이바다 세라믹 아이보리 에디션 가스버너 풀세트 M 136,000

지라프 구이바다 가스 그릴 M 89,100

버너 바람막이 감성 구이바다 중형 대형 가림막 캠핑 아이보리 검정 3단접이식, 진한베이지, 1개 23,500

지라프 구이바다 5 in 1 블록하우스 세트 130,000

스마트베리 케이 그릴, SBG-01(다크블랙) 149,000

코베아 구이바다 올인원 3웨이 PO L 180,000

1+1 베어하이크 릴렉스 접이식 경량 캠핑 의자, 베이지, 2개 50,300

코베아 구이바다 세라믹 132,400

라니 가스와이드그릴 RLWG-i100B 휴대용 캠핑그릴 사은품증정(테디베어 쿨러백), 1개 11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